키핏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온라인 맞춤 피티 키핏, 지금 시작해보세요!

키핏이 선정한 운동 전문가가 당신의 코치가 됩니다.

함께 하고픈 코치,
하고 싶었던 운동 분야,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세요.

Tip

프로그램 신청 후 키핏 앱을 설치하세요!
신청 후 운동은 앱과 함께 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프로그램 신청/구매도 곧 앱에서 지원됩니다.)


  

진단 설문에 답하고 지금 상태에 꼭 맞는 커리큘럼을 코치가 직접 제공해 드립니다.

진단 설문은 코칭룸에서 답할 수 있습니다.
설문 제출 후 맞춤 커리큘럼을 기다려 주세요. 신청 후 바로 진행해 주세요.

코치가 제공한 워크아웃을 확인하고 운동 일정을 설정하세요.

운동하고 싶은 요일과
시간을 설정하면, 설정된 시간에 맞춰
알림을 보내 드립니다.

일정에 맞춰 운동하고 기록하세요.

영상이나 사진으로
오늘 한 운동을
일지에 작성하세요.
코치가 확인후 그에 맞는
피드백을 드립니다.

Tip

코치가 특별히 설정한 과제를 잊지 말고
제출하세요. 더욱 효율적인 코치의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치와 1:1로 직접 상담하세요.

운동하며 궁금했던 점,
코치에게 전하고 싶은 말 등등
코치와의 상담은 언제든 열려 있습니다.

Tip

코치와의 소통은
운동 일지에 피드백, 1:1 채팅 또는 영상통화 상담으로 이루어집니다.

내 몸에 잘 맞는 운동 KEEPF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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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프로그램을 결제했는데 운동은 어떻게 시작하나요?
    코칭룸에서 진단 설문에 답해 주세요. 지금 상태를 진단하여, 꼭 맞는 커리큘럼을 코치가 직접 제공해 드립니다. 맞춤 커리큘럼이 확정되면, 일정을 직접 설정하고 운동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 운동 일지는 어떻게 작성하면 되나요?
    운동량, 자세, 식단등 자유롭게 기록하세요.
    운동하면서 느꼈던 점이나 궁금했던 점을 작성하셔도 좋아요. 직접 찍은 사진과 영상을 함께 등록하면, 정확한 자세 코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목표 달성률은 무엇인가요?
    예정된 일정의 전체 운동 중, 진행한 운동의 비율입니다.
    이 때 운동 진행 여부는 운동 일지 작성을 기준으로 합니다. 운동을 마치시면 꼭 일지를 작성하세요!
  • 운동 일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코칭룸 - 내 프로그램에서 운동 일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요일과 시간으로 일정을 변경하세요. (단 변경한 일정은 다음날 부터 적용되며, 당일 적용은 불가합니다.)
  • 저에게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키핏" (카카오톡 컨시어지) 에게 커리큘럼 추천 관련 문의를 보내주세요.
    키핏의 운동 매니저가 간단한 설문 후 커리큘럼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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