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지니

힙지니

프로그램
1
코칭횟수
43

코치 소개

‘小’도구를 활용한 내 몸에 ‘大’단한 변화를 가져다줄 운동!

힙지니와 함께 소도구 마스터!

 

소도구 마스터, 힙지니!

안녕하세요, 소도구 운동의 마스터 힙지니 코치입니다. 혹시 소도구를 활용한 운동을 배우고 싶었지만 배울 곳이 없으셨다면? 힙지니와 함께 회원님도 소도구 마스터가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운동이 취미인 회원님들에게 희소식이라면 소도구만 있다면 장소 불문 운동 가능! 어디서든 원할 때 원하는 장소에서 운동이 가능해요!

케틀벨, 불가리안 백, trx 밴드, 필라테스 링 등 여러 소도구들 중 배우고 싶은 소도구를 말씀해 주시면 그 도구를 활용한 운동을 알려드릴게요! 처음 운동해 보신다면? 걱정하소지 마세요! 소도구만 있다면 누구나 제 운동을 따라올 수 있습니다 ^^

 

기초부터 차근차근

소도구를 활용한 운동,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소도구를 활용한 운동을 수행하기 전에 기초 자세를 정확하게 잡아 놓은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제 프로그램은 하나의 완성 동작에 이르기까지 기초 동작들을 세분화하여 준비했습니다. 그만큼 소도구는 동작의 완성 자체가 운동이 됩니다. 자세한 강의로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입문할 수 있고, 운동에 대해 지식과 경력이 있으신 분들은 소도구로 더욱 강도 높은 운동도 가능해지실 거예요!

 

색다른 매력의 전신 운동

소도구 프로그램은 전신운동이 가능해요. 장소 불문한 운동임에도 상당한 근력 운동도 할 수 있는 게 바로 소도구 운동입니다. 소도구 운동은 먼저 코어를 중심으로 키우게 돼요. 코어가 준비되어야 중심을 잘 잡고, 어떤 근력 운동을 해도 버틸 수 있습니다. 저를 믿고 열심히 제 코칭을 따라와 주신다면 어느새 단단해진 몸이 완성되어 있을 거예요.

 

 

경력 / 자격증

경력

  • 2005년 ~ 2016년 방송 리포터 & MC
  • 前 갤러리짐 트레이너
  • 現 바디녹스짐 트레이너

자격증

  •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보디빌딩
  • TRX STC LEVEL 1
  • 스쿼트, 케틀벨, 불가리안백, 데드리프트 워크샵 수료

 

프로그램

프리미엄 프로그램
퍼스널 트레이닝 프로그램
전문가 코치가 검증한 올바른 워크아웃
목표 달성을 위한 효과적인 운동량 제시
데일리 루틴
운동 스케줄 관리
일정 캘린더
체크리스트
운동 시간 알림
운동 일지
운동 로그
신체 지표 기록
코치 피드백
코치의 1:1 메신저 코칭
코치의 1:1 피드백
코치의 맞춤 커리큘럼
신체변화 및 운동성과에 따른 지속적인 커스터마이징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