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PT 동작 배우기

[코로나 필수템] 운동습관 만들기 홈트레이닝, 1일 1운동 4주 프로젝트

4주 / 주5회 / 30분 참여 169 코칭 9
채니 채니 유튜브 고막피티
유형
맨몸운동
목적
근력 향상,체력 향상,동작 완성
타겟
코어,복근,등,팔,엉덩이,골반
운동수
12
난이도 (1~5)
1
도구
요가매트

목표

홈 트레이닝

맨몸 운동 방법, 기초 동작을 배워봐요!

  • 맨몸 운동에 필요한 기초 동작을 완성합니다.
  • 본 운동에 들어가기 전에 기초 근력과 체력을 향상시킵니다.
  • 여러 가지 기초 운동 동작을 배우고 운동 습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전신 근육을 균형 있게 트레이닝 하며 예쁜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대상

이런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운동을 꾸준히 하기 위해 운동 습관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
  • 집안일, 육아, 수험 생활, 직장 생활 등으로 인해 운동 장소(헬스장, 운동장 등)까지 갈 시간이 안 되는 분들
  • 집에서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
  • 몸 전체적인 예쁜 바디라인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

프로그램

채니쌤과 함께하는

맨몸 홈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게요!

운동을 시작하기 어렵거나, 매번 운동을 하려고 마음 먹지만 실행에 옮기는 데 실패하는 분들에게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맨몸 홈트레이닝을 알려드립니다. 채니쌤의 맨몸 홈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채니 쌤이 직접 선정한 전신 운동의 기본 12가지 운동들을 초보자 분들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채니 선생님의 ‘홈 트레이닝 1일 1운동 4주 프로젝트’ 프로그램 수강을 통해 스스로 운동 습관을 만들고 근력과 체력 향상의 효과와 예쁜 바디라인을 만들어 보세요!

 

층간 소음이 없는 홈 트레이닝

집에서도 충분이 운동을 할 수 있는 맨몸 홈 트레이닝 동작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예쁜 바디라인을 위한 근력 운동

코어, 상체, 하체 부위의 근력 운동을 통해 마른 몸매가 아닌 라인이 있는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어요!

운동 습관 만들기

전혀 운동을 해본 적이 없는 분들도 채니쌤의 프로그램을 통해 기본 동작을 배우고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운동 습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맨몸 홈 트레이닝

프로그램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 프로그램은 주 5회, 4주간 총 20회, 하루 30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운동 루틴은 12가지 동작 중 4가지 운동 동작을 조합해 진행됩니다.
  • 맨몸 운동에 기본이 되는 코어, 상체, 하체 동작으로 구성해 1~4주 동안 균형있게 운동이 진행됩니다.
  • 프로그램 시작부터 끝까지 코치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 피드백을 통해 동작의 이해도와 운동목표 성과율을 높입니다.

운동일지

코치와 운동프로그램으로 3223 회째 운동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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