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중인 프로그램입니다.
할인가 50% 80000 160000
남은자리 12
카드 혜택
무이자할부 최대 6개월
1회당 가격
8888.888888888889
제공
맞춤플랜 + 운동영상 + 1:1피드백
유형
필라테스
영상
제공 영상 형태

온라인PT (표준영상) 표준 운동 영상으로 구성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영상으로 운동을 배우고 스스로 운동합니다.

온라인PT (코치영상) 코치가 직접 만든 영상으로 구성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코치의 노하우를 짧은 운동 영상으로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PT(코치영상)
목적
근력 향상,체력 향상,동작 완성
타겟
코어,복근,등,팔,엉덩이,골반
난이도
난이도

초급 누구나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가볍고 쉬운 동작의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중급 처음 시작하는 분부터, 운동 초보자까지 적합해요. 운동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를 높일 수 있어요.

중급 운동 경험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보다 전문적인 동작과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고급 충분한 이해도와 숙련도를 갖춘 마스터 레벨의 고급 동작 및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급
도구
요가매트
빵느 키핏 코치 빵느 더 알아보기

필라테스

호흡부터 시작하는 홈 필라테스 입문편

3주 / 주3회 / 30분
빵느 빵느 동기부여
초급자분들을 위한 필라테스 프로그램입니다. 근력 향상,체력 향상,동작 완성 을/를 목적으로 코어,복근,등,팔,엉덩이,골반 운동을 하시려는 분들에게 적합해요. 요가매트 을/를 준비해 주세요.
빵느 코치는 동기부여가 장점이에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운동할 수 있게 만들어드려요.

프로그램 제공

운동 영상
코치 운동 영상 코치가 직접 촬영하고 만든 영상으로 운동 배우기 빵느
맞춤 커리큘럼
3주 운동 플랜 맞춤 운동 플랜과 워크아웃
총 9회 운동 회차별 맞춤 운동 루틴
상담과 피드백
진단 설문 맞춤 커리큘럼 제작을 위한 설문
일지 9회 운동 수행 내용 점검과 1:1 피드백

중요 안내

모든 1:1 상담은 키핏 앱에서 진행됩니다.
코칭룸에서 진단 설문에 답하세요. 현재 상태 진단 후 맞춤 커리큘럼이 제공됩니다.
운동 배우기 영상은 설정한 운동 일정과 상관없이 언제든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오늘 구매하면…
  • 코칭룸에서 진단 설문에 답해 주세요.
  • 코치의 맞춤 커리큘럼이 확정된 후 운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운동 일정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코칭기간은 설정된 운동 일정 시작일 부터, 운동 일정 종료일 + 1주일입니다.

대상

초급
  • 필라테스를 완전 처음 접해 보시는 입문자 분들
  • 운동을 하러 갈 시간이 부족해 집에서 운동을 하고자 하는 분들
  • 평소에 유연성이 부족하여 항상 몸이 뻐근하거나 움직임에 제한이 있는 분들
  • 필라테스의 기본 원리, 여러 가지 핵심 기초 동작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

목표

근력 향상,체력 향상,동작 완성
  • 필라테스에서 사용하는 기초 동작과 호흡법을 배웁니다.
  • 굳어 있는 근육을 이완하여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 몸의 기능의 밸런스를 잡고 코어를 강화합니다.
  • 운동 동작 수행 시 정확한 타겟 근육에 대한 자극점을 찾습니다.

프로그램

기초부터 차근차근,
빵느쌤과 소통하며 운동해요 😉

막상 필라테스를 시작하려고 하면 무엇부터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의 프로그램은 완전 초보자 분들이 배울 수 있는 필라테스 입문 프로그램으로 기초 핵심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배정해드리는 필라테스 입문 커리큘럼을 보고 운동을 하신 후, 운동 일지를 작성해주시면 제가 피드백을 드리며 함께 소통할 거예요.


 

집에서 쉽게 배우는
필라테스 프로그램 🌼

센터에 오지 않아도 실제로 코칭을 받는 느낌으로 디테일한 설명과 큐잉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동작부터 호흡 하나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자세하게 알려드리는 게 제 클래스의 특징입니다. 모두가 필라테스를 쉽게 시작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게 제 프로그램의 가장 큰 목표랍니다.


 

필라테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
올바른 호흡법 🧘🏻‍♂️

필라테스에서 호흡은 가장 기본적인 만큼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는 요소 중 하나예요. 하지만 호흡에 얼마나 잘 집중하는지에 따라 근육 사용과 운동 효과가 좌우되기 때문에 제대로 된 호흡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필라테스 입문자들을 위해 올바른 필라테스 호흡법을 알려드릴게요. 올바른 호흡법을 통해 심폐 기능과 집중력을 향상하고, 잡념을 없애 심신의 안정을 찾아봐요 :) 


 

키핏에서는
이렇게 운동해요 🙋‍♀️

✔️ Step 1. 빵느 코치에게 첫 상담을 받아요
여러분의 필라테스에 대한 이해와 맞춤 커리큘럼을 드리기 위한 상담을 할 거예요!

✔️ Step 2. 운동 스케줄 설정 후 원하는 요일에 맞춰 운동을 진행해요 
운동 커리큘럼을 확인 후, 무슨 요일에 운동을 할 건지 스케줄을 설정하고 그 스케줄에 맞춰 운동을 진행해요!

✔️ Step 3. 빵느 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요 
하루 운동이 끝나고 궁금했던 점, 느낀 점을 운동일지에 기록해보아요! 빵느 코치가 운동일지를 확인하고 자세한 피드백과 동기부여를 해드립니다!

 

필라테스를 통해 건강한 신체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제가 도와드릴게요! 저와 함께 3주 동안 운동해봐요 💕

 

커리큘럼

Week 1
DAY 1
진단 설문 후 확정됩니다.
신청 후 진단 설문을 답해 주세요.

신청 후 진단 설문에 답하면 코치가 직접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맞춤 프로그램을 시작하세요.

빵느 호흡부터 시작하는 홈 필라테스 입문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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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