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PT 동작 배우기

건강한 습관으로 평생 유지하는 다이어트

3주 / 주4회 / 40분 참여 0 코칭 227
원민 원민
유형
홈 트레이닝
목적
다이어트,코어 강화,근력 향상,지방 감량
타겟
코어,복근,전신,하체,상체
운동수
1
난이도 (1~5)
2
도구
요가매트, 덤벨(물통)

목표

저와 함께 건강한 습관을 들이고, 몸매도 평생 유지해봐요. 평생 관리할 수 있는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되도록 나의 습관을 바꿔보세요

다이어트, 이제 반복 하지 마세요! 살 찌게 만드는 습관은 버리고,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는 습관을 만들어봐요😊

 

대상

다이어트 프로그램 처음하시는 분들이 중급자 레벨로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 웨이트 트레이닝 프로그램입니다.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구성되었어요.

 

프로그램

► 3주 동안 #건강한_습관 만들고, 덤으로 #다이어트도 해보세요.

다이어트를 기간에는 살이 빠졌지만 일상으로 돌아오면 다시 찌는 경험을 저도 너무나 많이 해봤습니다. 강도 높은 다이어트로 몸이 아파오니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건강한 습관을 만들고 나니 일상으로 돌아와도 유지되었어요!

다이어트 한다고 적게 먹는다? 아니요! 배고프지 않고 건강하게 먹는 식단이 제 식단의 포인트 입니다. 운동도 하루 30분, 일주일에 4일만 투자하면 건강한 습관을 들일 수 있어요!

저와 함께 건강한 습관을 들이고, 몸매도 평생 유지해봐요. 평생 관리할 수 있는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되도록 나의 습관을 바꿔보세요

 

► 운동은 이렇게 진행되요!

먼저, 저와 함께 디테일한 목표 그리고 원하는 방향이 있다면 저와의 단독 운동 상담을 통해 이야기해보아요. 일대일 채팅을 통해 이야기할 수 있어요.

그리고, 상담을 통해 알게 된 내용으로 개인 맞춤 커리큘럼이 생성되요.

마지막으로, 열심히 운동하고 운동일지를 통해 저에게 회원님의 운동을 공유해주세요.

 

1주차 :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전신, 대근육 운동 - ex) 하체 운동, 등 운동, 전신 유산소 운동 위주

2주차 : 전신운동과 부위별 운동 프로그램 - ex) 전신유산소 + 어깨 운동, 가슴운동, 엉덩이 운동

3주차 : 전신운동과 부위별 운동, 복부 운동 프로그램 - ex) 전신 유산소 + 어깨 운동 + 복근 운동

 

운동일지

코치와 운동프로그램으로 2140 회째 운동 중입니다.
  • 이지윤
  • 진실
  • 진실
  • 가슴은넓게
  • 김다혜
  • 이지윤
  • 진실
  • 원민
  • 원민
  • 은죠☺︎

커리큘럼

Week 1
Week 2
Week 3
140000 57% 할인
월 ₩12000 (5개월 무이자 할부시)
PT 신청하기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