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PT 동작 배우기

신년에는 일과 운동, 두 마리 토끼 잡기!

3주 / 주3회 / 40분 참여 0 코칭 56
오병화 오병화 운동하는 회계사! 🏃‍♂🏃‍♀
유형
홈 트레이닝
목적
다이어트,근력 향상,지방 감량,근력 강화
타겟
코어,복근,전신,하체,상체
운동수
1
난이도 (1~5)
2
도구
요가매트, 덤벨(물통)

목표

바쁜 일상 속에서 운동을 습관화하기! 일과 운동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본 멘토로서 여러분의 [운동 습관화] 책임지겠습니다. 퇴근 후 딱 1시간 저와 함께 운동하면 일도 건강관리도 완벽한 커리어맨&우먼이 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집에서 하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어색한 초급자부터 중급자까지 직장인이 일과 병행할 수 있는 수업을 준비했습니다.

 

프로그램

► 공인회계사 겸 퍼스널 트레이너 ‘오병화’와 집에서 웨이트 트레이닝!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필요한 것은 강한 의지, 그리고 그 길을 먼저 걸어본 멘토입니다.

같은 직장인으로서 일과 운동을 병행하기가 얼마나 힘든지 잘 알고 있습니다. 강한 의지, 그리고 그 길을 먼저 걸어본 멘토로서 여러분의 운동 습관화를 이끌어 드리겠습니다. 퇴근 후 귀중한 시간을 투자해주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투자 시간대비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주 3회 효율적으로 몸을 써보고, 습관화 함께 해요.

운동은 하고 싶지만 일이 바빠서 못하는 직장인분들 위한 필수적인 운동으로 준비했습니다. 퇴근 후 혼자 집에서 운동하려니 어느 부위를 어떻게 운동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저와 함께 집에서 딱 1시간만 웨이트 트레이닝 해볼까요? 회원님의 운동 수준과 목표에 맞춰 프로그램이 끝나도 집에서 웨이트 트레이닝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운동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1. 원하는 홈 트레이닝 목표를 운동 상담을 통해 이야기해주세요. 저와 함께 그 목표를 구체적으로 설정해봅니다. 혹시 식단이 필요하시다면 함께 말씀해주세요.
  2. 함께 세운 목표에 따라 회원님의 맞춤 커리큘럼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3. 퇴근 후 운동을 진행하고 운동기록을 공유해주시면, 멘토로서 꼼꼼한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운동일지

코치와 운동프로그램으로 2140 회째 운동 중입니다.
  • 이지윤
  • 진실
  • 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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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다혜
  • 이지윤
  • 진실
  • 원민
  • 원민
  • 은죠☺︎

커리큘럼

Week 1
Week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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