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PT

다시 제대로 이것만, 웨이트트레이닝 필수 루틴

4주 / 주3회 / 30분 참여 130 코칭 77
고러쉬 고러쉬 Go, Rush!
유형
웨이트 트레이닝
목적
근력 향상,근비대
타겟
전신
운동수
24
난이도 (1~5)
1
도구
바벨, 덤벨, 머신

목표

웨이트 입문

기초 동작, 운동법을 배워봐요!

  • 웨이트 트레이닝에 필요한 기초 동작을 완성합니다.
  • 운동 동작 수행 시 운동 부위의 정확한 자극점을 찾습니다.
  • 웨이트 트레이닝에서 부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전신 근육을 균형 있게 트레이닝 하며 멋진 근육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상

이런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웨이트 트레이닝을 완전 처음 접하시는 분들
  • 운동에 대한 열정은 있으나 웨이트 트레이닝의 운동 방법을 전혀 모르시는 분들
  • 몸 전체적으로 균형있는 근육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
  • 웨이트 운동 동작 수행 시 계속해서 통증이 느껴지거나 불편함을 겪는 분들

프로그램

고러쉬와 함께하는

웨이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게요!

운동에 열정이 있고, 멋진 몸매를 만들고 싶은 분들 중에 웨이트 트레이닝의 운동 방법, 루틴 방법에 대해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고러쉬 선생님의 웨이트 트레이닝 입문 프로그램은 초보자 분들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는 기초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지금까지 비효율적으로 운동을 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고러쉬 선생님과 함께 효율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고러쉬 선생님의 ‘웨이트 트레이닝 입문’ 프로그램 수강을 통해 근력 향상과 근비대, 멋진 바디라인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부위별 핵심 운동 배우기

웨이트 트레이닝 중에 부위별 핵심이 되는 여러 가지 운동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정확한 자극 지점 찾기

웨이트 트레이닝 운동 동작 수행 시 타겟이 되는 부위의 정확한 자극점을 찾아 운동 효과를 높입니다.

효율적인 웨이트 트레이닝

정확한 운동 수행 동작을 통해 통증이 발생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웨이트 트레이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웨이트 트레이닝 입문

프로그램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 프로그램은 주 3회, 4주간 총 12회, 하루 30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2 주차에는 가슴, 등, 어깨, 팔, 하체, 복근의 기초 핵심 동작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부위의 해부학적 원리와 기초 동작을 정확히 익히는 것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 3~4 주차에는 앞 주차에서 배운 동작들로 가슴-등, 어깨-팔, 하체-복근의 루틴으로 Day마다 운동이 진행됩니다.
  • 프로그램 시작부터 끝까지 코치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 피드백을 통해 동작의 이해도와 운동목표 성과율을 높입니다.

운동일지

코치와 운동프로그램으로 3507 회째 운동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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