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PT

체형교정, 코어밸런스 발달을 위한 재활필라테스 PT

6주 / 주3회 / 30분 참여 170 코칭 51
문이탄 문이탄 재활 필라테스 전문가
유형
필라테스
목적
근력 향상,체력 향상,동작 완성
타겟
운동수
30
난이도 (1~5)
1
도구
요가매트

목표

재활 필라테스의 원리

기초 동작을 배우고, 체형을 교정합니다.

  • 잘못된 습관, 자세를 재활 필라테스를 통해 교정합니다.
  • 몸의 기본 동작의 원리를 해부학적으로 접근하여 이해합니다.
  • 체형 교정 운동을 통해 근력을 강화하여 틀어진 체형을 개선합니다.
  • 통증이 느껴지는 부위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완화합니다.

대상

이런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의자에 앉아서 업무를 하거나, 공부를 하실 때 계속해서 목, 어깨, 허리에 통증이 발생하는 분들
  • 평소에 짝다리, 다리를 꼬아서 앉아 골반의 모양이 틀어진 분들
  • 재활 필라테스에 관심이 있어 원리, 기초 동작을 배우고 싶으신 분들
  • 부상 부위를 수술한 뒤, 재활에 소홀하여 부상 당하기 전 정상적인 체형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

프로그램

여러분께

재활 필라테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잘못된 자세, 습관으로 거북목, 라운드 숄더, 체형의 틀어짐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랫동안 방치해온 이러한 문제점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체형이 틀어지게 되면 해당 부위의 근육, 관절에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문이탄 선생님의 ‘골반, 척추, 코어, 어깨를 바로 잡는 재활 필라테스 기초편’ 프로그램 수강을 통해 통증을 완화하고 체형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여러분들의 건강한 몸을 만들어 보세요!

 

홈 재활 필라테스 학습!

필라테스 매트만 가지고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활 필라테스 동작을 배울 수 있습니다.

생활 속 잘못된 습관, 자세 교정하기

일상 생활에서 잘못된 습관과, 자세를 교정하여 건강한 체형을 위해 운동을 지도합니다.

골반, 척추, 어깨 집중 공략!

오랫동안 틀어진 골반, 척추, 어깨의 정렬을 통해 라운드 숄더, 거북목, 골반 경사를 교정합니다.

해부학적 이론으로 근육의 원리 파악하기

동작을 배울 때 해부학적 이론을 바탕으로 적용하므로 근육 마다의 원리를 파악하고, 어떤 과정으로 체형이 교정 되는지 학습합니다.

 

재활 필라테스

프로그램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 프로그램은 주 3회 6주간 총 18회, 30분 프로그램 구성되어 있습니다.
  • 첫 3주 동안 재활 필라테스의 기본 동작들을 배우고 기초 이론을 숙지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 4주 ~ 5주차까지 재활 필라테스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골반, 척추, 코어 및 어깨 재활 운동으로 진행됩니다.
  • 6주차에는 배운 이론을 바탕으로 운동 루틴을 수행하여 운동을 습관화하고 근력과 유연성을 강화합니다.

운동일지

코치와 운동프로그램으로 3507 회째 운동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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