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일 공부법, 습관 만들기로 유명한 '공부의 신' 강성태가 실제로 66일 습관 달력을 활용하며 운동했던 상체, 하체의 대표적인 6가지 운동법 및 매일 30분씩 혼자서도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66일간 꾸준히 운동에 참여해 운동 습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소개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가 항상 강조하고 책으로도 출간한 ‘66일 공부법’에 대해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66일 공부법은 꾸준한 공부 ‘습관’을 만들어 주는 방법이지만, 사실 꼭 공부에만 한정되는 것이 아니라 운동에도 접목시켜서 꾸준한 운동 ‘습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습관’이란 쉽게 말해 ‘무언가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전에 이미 내가 그것을 하고 있는 것’인데, 우리는 흔히 운동 할 때 ‘의지’가 중요하다고 하지만 운동이 습관이 되면 의지 따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특별히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가 직접 효과를 검증한 운동 습관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습관을 만드는 첫 번째 원칙은 작게 시작하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너무 큰 목표를 가지고 시작하게 되면 목표치까지 도달하기 힘들기 때문에 얼마 지나지 않아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작지만 꾸준히 하는 과정에서 보람과 성취감을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번째 원칙은 그 성취감을 66일 이상 매일 실천하면서 조금씩 늘려 나가는 것입니다. (66일인 이유: 영국 런던대학교에서 특정 행동을 66일 이상 반복하면 습관이 된다는 연구결과를 통해 검증)
조금씩 늘려 나가시면서 코치와에서 제공하는 운동일지를 활용해 매일매일 운동을 기록하신다면, 점차 성장하고 있는 것을 데이터로 보실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성취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강성태 대표와 함께 66일 동안 꾸준히 운동하시면서 규칙적인 운동 습관을 만들어보세요!
특징
본 클래스는 짧은 시간동안 가슴, 등, 하체, 복근까지 전신을 운동하여 전신의 근력을 강화하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일 조금이라도 운동을 하면서 꾸준한 운동 습관을 만드실 수 있도록 하루 운동량이 과하지 않게 구성했습니다.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