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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호텔, N사 Top 운동전문가"와 운동할 시간내기 어려운 직장인의 '필수생존체력' 만들기

6주 / 주2회 / 30분 참여 152 코칭 55
신은실 신은실
유형
홈 트레이닝,웨이트 트레이닝,맨몸운동
목적
다이어트,근력 향상,체력 향상,부상예방
타겟
전신
운동수
87
난이도 (1~5)
2
도구
-

목표

직장 생활에서 생존 체력 향상을

일상 생활에서 자신감 향상을 목표로 해요!

  • 건강 체력(근력, 심폐지구력, 유연성)과 운동 체력(민첩성, 평형성)을 향상합니다.
  • 장시간에 같은 자세로 있는 직장인들의 관절가동범위(ROM)을 확보하여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 좌식 업무로 사용하지 않는 근육인 가슴/등/다리의 근력운동을 통해 근육을 증가시켜 근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체력 개선을 통해 업무 스트레스를 예방하고, 유연성 향상을 통해 잘못된 자세로 발생되었던 통증을 완화합니다.
  • 체력, 유연성, 근력 향상을 바탕으로 건강을 되찾고 업무 능률 증가, 피로 회복, 자신감을 향상합니다.

 

대상

이런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평소 잦은 회식과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인해 체지방이 증가한 직장인
  • 집안일, 육아 등으로 인해 운동 장소(헬스장, 운동장 등등)까지 갈 시간이 안 되는 직장인
  • 오랫동안 잘못된 자세/생활습관으로 체력, 유연성이 감소된 직장인
  • 생활 속, 직장 안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 운동을 배워 일의 능률을 높이고, 건강함을 유지하고 싶은 직장인

 

프로그램

EUNSIL 쌤과 함께하는

생존체력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랜 직장 생활로 인해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고, 잦은 회식으로 인한 체력 저하, 근육량이 감소 되고 있으며, 또 오랫동안 같은 자세로 앉아서 업무를 봄에 따른 유연성 결여 등으로 건강이 안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업무 능력의 감소와 일상생활에서의 자신감을 잃게 하죠. 심지어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인 변화로 외부활동이 줄고 운동하기 어려워졌습니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많은 직장인 분들에게 ‘직장인의 필수 생존체력 만들기 6주 프로젝트’는 6주 동안 운동 프로젝트를 통해 직장인 분들의 체력과 근력을 향상시킵니다. 운동을 함으로써 일상생활에 활력을 얻고 일의 능률까지 올려보세요!

 

업무 스트레스와 잘못된 자세 / 생활습관 개선하기

업무 스트레스와 잘못된 자세 / 생활습관을 개선하기 위해 올바른 자세로 개선하고 생존 건강체력을 향상합니다.

 

기초체력 향상 + 유연성, 근력 향상하기

근력 운동과 유연성 확보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초 체력을 향상하여 건강을 회복합니다.

 

실제로 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 방법 배우기

직장에서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 방법이나 운동 방법을 제시합니다.

 

업무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통증 예방!

업무 중에서 통증이 발생하는 자세들을 교정하고, 홈 트레이닝을 통해 통증을 완화합니다.

 

필수 생존체력 만들기

프로그램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 프로그램은 주 2회, 6주간 총 12회, 하루 20~30분 운동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주차에는 신체 상태 유무 파악, 운동 세부 목표, 기초 목표 체력 설정을 위해 체력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 2주~5주차에는 건강 체력(근력, 심폐지구력, 유연성), 운동 체력(민첩성, 평형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 프로그램이 시작되고 끝까지 코치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 피드백을 통해 동작의 이해도와 운동목표 달성율을 높입니다.

운동일지

코치와 운동프로그램으로 3507 회째 운동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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