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PT 동작 배우기

집에서 빵느코치와 함께 필라테스 시작하기

6주 / 주3회 / 30분 참여 192 코칭 46
빵느 빵느 내 몸에 귀 기울이는 시간
유형
필라테스
목적
근력 향상,체력 향상,동작 완성
타겟
코어,복근,등,팔,엉덩이,골반
운동수
18
난이도 (1~5)
1
도구
요가매트

목표

필라테스 입문

기초 동작, 호흡법을 배워봐요!

  • 필라테스에서 사용하는 기초 호흡법을 이해합니다.
  • 굳어 있는 근육을 이완하여 유연성을 향상합니다.
  • 몸의 기능의 밸런스를 잡고 코어를 강화합니다.
  • 운동 동작 수행 시 정확한 타겟 근육에 대한 자극점을 찾습니다.

대상

이런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필라테스를 완전 처음 접해 보시거나, 관심은 있었는데 막상 시도를 해보지 못 했던 분들
  • 운동을 하러 갈 시간이 부족해 집에서 운동을 하고자 하는 분들
  • 평소에 유연성이 부족하여 항상 몸이 뻐근하거나, 움직임에 제한이 있는 분들
  • 필라테스의 기본 원리, 여러 가지 핵심 기초 동작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

프로그램

빵느쌤과 함께하는

기초 필라테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막상 필라테스를 시작하려고 하면 무엇부터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빵느쌤의 필라테스 입문 프로그램은 완전 초보자 분들이 배울 수 있게 기초 핵심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평소 운동을 하지 않아 유연성, 근력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예요.

빵느 선생님의 ‘필라테스 입문하기’ 프로그램 수강을 통해 체형교정뿐만 아니라 유연성과 근력을 향상하고, 필라테스 기초 핵심 동작들을 배워보세요!

 

홈 필라테스 프로그램!

필라테스 매트만 가지고 집에서 할 수 있는 필라테스 핵심 기초 동작을 배울 수 있습니다.

유연성 향상, 코어 강화하기

필라테스의 다양한 동작에 기반이 되는 유연성과 근력을 향상하고, 몸의 중심이 되는 코어를 강화합니다.

바른 호흡을 통한 집중력 향상

올바른 호흡법을 통해 심폐 기능과 집중력을 향상하고, 잡념을 없애 심신의 안정을 찾습니다.

 

필라테스 입문

프로그램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 프로그램은 주 3회, 6주간 총 18회, 하루 30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5 주차에는 코어 강화 13가지 동작과, 상/하체 9가지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22가지 필수 기본 동작을 정확히 익히는 것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 6주차에는 앞 주차에서 익힌 22가지 동작의 응용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이사이 과제를 통해 복습을 진행합니다.
  • 프로그램 시작부터 끝까지 코치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 피드백을 통해 동작의 이해도와 운동목표 성과율을 높입니다. 
  • ※ 커리큘럼 속 영상 제출에 있어서 본인의 동작이 잘 하고 있는지 의문이 드는 분들께서 영상 제출을 해주시면 됩니다.
  • ※ 영상 과제에 부담이 되는 회원님들은 사진으로 대체 또는 제출을 안 하시고 빵느 강사님께 개인 상담을 요청해 주세요!

운동일지

코치와 운동프로그램으로 3223 회째 운동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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