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PT 운동영상 따라하기

뛰지 않고 10분 만에 지방 태우기

2주 / 주4회 / 10분 참여 135
나현이형 나현이형
유형
홈 트레이닝
목적
다이어트,체력 향상
타겟
전신
운동수
13
난이도 (1~5)
1
도구
요가매트

프로그램

나현이형의 뛰지 않고 집에서 10분만에 지방 태우기 운동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분들이 지방을 태우기 위해서는 뛰어야 한다(일반적인 유산소 운동- 조깅, 사이클 등)고 생각하시는데, 뛰지 않고 집에서 운동하면서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운동법을 준비했습니다. 코어를 중심으로 전신 다이어트 운동으로, 체지방 감량은 물론, 코어 강화에도 효과적인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영상을 보시기 편하도록, 동작별로 구분해 놓았지만, 운동을 하실 때에는 동작을 나누지 않고 영상을 보시면서 쭉 따라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운동일지

코치와 운동프로그램으로 3507 회째 운동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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