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PT 동작 익히기

복근 집중 필라테스

2주 / 주4회 / 20분 참여 189
문이탄 문이탄 재활 필라테스 전문가
유형
필라테스
목적
코어 강화,근력 향상
타겟
코어,복근
운동수
6
난이도 (1~5)
3
도구
필라테스 매트

프로그램

문이탄의 복근 집중 필라테스 프로그램입니다.
복부의 근력을 향상을 목표로 하여 복부 필라테스를 통해 복부의 근육을 자극하여 근력을 강화하고 예쁜 복근 라인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은 주 4회 DAY1 3가지, DAY2 3가지 동작의 루틴을 하루에 10회 반복 15분간 3세트 수행하며 총 2주 동안 진행됩니다. (주 4회 프로그램이지만, 복근은 다른 근육들에 비해서 회복이 빠르므로 본인에 강도에 맞게 운동 회수를 조절하여 참여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운동일지

코치와 운동프로그램으로 3507 회째 운동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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